2011년08월21일 4번
[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] 소비자상담에서 소비자의 일반적인 욕구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- ① 상담사로부터 개별 소비자에 대한 관심과 정성을 원한다.
- ② 서비스가 완벽하다면 서비스 제공에 걸리는 시간은 상관하지 않는다.
- ③ 소비자는 자신의 문제에 대해 공감을 받고 공정하게 처리되기를 바란다.
- ④ 유능하고 책임이 있는 일 처리를 원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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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유: 소비자는 서비스의 완벽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, 서비스 제공에 걸리는 시간보다는 완벽한 서비스를 받기를 원합니다. 따라서, 서비스가 완벽하다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소비자는 이를 감수할 수 있습니다.